마사지 웹사이트 작성을 위한 간편한 시스템(일부 무료 도구 포함)
마사지 웹사이트 작성을 위한 간편한 시스템(일부 무료 도구 포함)
어떤 시점에서 동기 부여를 위해 일부 마사지 치료 사이트 에서 웹을 둘러보다 가 모든 페이지를 정말 정독하고 싶어질 정도로 설득력 있는 사이트에 의해 갑자기 중단되었습니까?
어떤 점이 끌렸는지 생각하셨나요?
무엇이 당신을 기다리게 했는가?
당신이 읽는 동안 당신의 뇌를 관통하는 특정한 묵상을 어떻게 표현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까?
그 오랜 친구, 우아하게 구성된 복제의 힘입니다.
사회가 일반적으로 수필가에게 "상상력 있는 종류"의 역할을 부여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를 위한 카피라이팅과 관련하여 그것은 장인 정신보다 과학에 가깝습니다.
미숙한 사람들에게 "중복"은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완전히 구성된 모든 것입니다. 이 상황에서 귀하는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잠재 고객에게 자신을 전문가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모든 독립 회사 홍보 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인 카피라이팅은 가장 원할 때 제공됩니다.
훌륭한 카피라이팅은 모든 것을 필요에 따라 완료한다는 가정 하에 규칙적이고 단순하며 트릭이 없는 방식으로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를 일반 사용자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그래도 어디서부터 시작합니까?
게다가, 제한된 현금과 작곡 능력 없이 어떻게 짧은 시간에 그것을 가능하게 할 것인가?
사이트 복제본을 구성하기 위해 따라야 할 간단한 프레임워크가 필요합니다. 사이트 표시, 페이지 또는 기타 웹 기반 홍보 자료를 새로 고치고 싶을 때마다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복제 가능한 프레임워크입니다.
당신은 정말 기본적인 마킹 및 카피라이팅 프레임워크를 원하고, 그것이 바로 제가 당신에게 전달하고 싶은 정확한 것입니다.
저는 웰빙 사업에 대한 열정을 건강 기업가를 위한 홍보사로 두 번째 직업으로 전환시킨 마사지 치료사인 Margo입니다. 저는 반죽 고문, 웰빙 멘토 및 기타 민간 벤처를 지원하여 신뢰할 수 있고 생산적인 사이트를 보내며 제가 진행 중인 사례를 여러분에게 전하기 위해 왔습니다.
홍보는 내가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일이었습니다. 사실, 저는 대부분의 쇼케이스가 "압박적"이고 지나치게 강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 시점에서 나는 직접적이고 기본적인 카피라이팅 수단을 사용했고 현재 내가 광고하는 것이 필요한 고객에게 합법적으로 홍보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등을 문지르고 웰빙 전문가를 위해 사이트 복제를 작성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올무에 걸렸습니다.
걱정마세요. 이 글은 광고 중독자만을 위한 글이 아니라, 동시에 딥 엔드를 벗어나지 않고 판매되는 중복 구성에 도움이 되는 요구 사항을 주저하는 광고주를 위해 추가로 계획되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다음을 배우게 됩니다.
당신의 선릉오피 마사지 사이트 에 복제품을 구성하는 나의 기본 5단계 과정 .
복제를 쉽게 작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무료 장치를 처방합니다.
기사를 마칠 무렵, 이러한 카피라이팅 절차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이메일 챌린지를 공유하고 있으니 끝까지 정독하세요!
따라서 지금부터 사이트를 완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주기로 이 파티를 시작해야 합니다!
이번 주에 마사지 웹사이트를 작성하는 5가지 간단한 단계
당신이 작곡을 좋아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어쨌든 지루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건강 사업 사람들을위한 홍보 담당자로서 전문적으로 그것을 알고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내가 아는 대부분의 기업가들은 그것을 부기 및 새 명함 받기에 가까운 곳의 일상 일정에 넣고 일반적으로 날짜가 지남에 따라 요약의 아래쪽 부분으로 무시합니다.
나는 기본적이고 기억하기 쉬운 것을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5단계 계획이 나에게 이상적입니다. 내 프레임워크를 스와이프하여 사이트 복제본이 올바른 방식으로 구성되도록 하세요!
1. 학습
카피 라이팅 벤처의 학습 기간은 저녁 식사의 주요 과정과 유사하며 수반되는 4 단계에 걸쳐 함께 결합할 풍미와 표면에 대한 미각을 익히게 됩니다.
여기에서 비즈니스의 중심인 고객에 대해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 귀하의 미래 고객, 귀하가 단순히 시작하는 기회에)
지금 당장은 그렇지 않은 경우 이상적인 고객 프로필을 만들고 목표 고객의 거주지부터 고객의 나이까지 가능한 한 차근차근 작성하기 위해 약간의 투자가 필요합니다. 그들의 방향 또는 직업입니다. 이 작은 미묘함이 우리 주기의 다음 단계를 밝혀줄 것입니다.
이것은 이론적인 "생각이 해결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이 프로필은 사이트 복제를 올바르게 구성하는 데 기본입니다.
2. 정리
당신이 활동적인 개인인 경우(나처럼!), 카피라이팅의 학습 기간을 극복하기 위해 이를 갈았을 수도 있지만, 모든 결과는 보장됩니다!
정리 단계의 핵심은 이상적인 클라이언트의 문제 지점(그들의 전투, 원하는 것,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을 파악하고 나중에 복제본에서 사용하기 위해 배운 모든 것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문제 지점을 찾기 위해 이상적인 고객 프로필을 가져와서 현재 위치에 있는 해당 개인을 검색하여 심각한 통계 조사를 수행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필요와 필요를 공유하는 것을 찾을 것입니다.
현재 고객 기반이 있는 경우 진행 중인 고객에 대한 리뷰를 사용하여 고객이 방문했을 때 그들이 필요로 하고 원했던 것이 무엇인지, 문제를 해결한 방법을 알아낼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과거 고객이 작성한 웹 기반 감사를 통해 유용한 데이터를 얻어야 합니다.
"클라이언트 언어" 또는 "사이트 카피 시장 조사"라는 이름의 Google 문서를 만들고 전체에 걸쳐 배치되도록 바로 조합한 유용한 설명을 재정렬하세요.
3. 작곡
현재 귀하는 귀하의 클라이언트가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한 모든 생각을 페이지에 표시하고 귀하의 사이트에서 중복되는 수수께끼를 해결하기를 원합니다.
재미있을 거예요, 장담합니다!
각각의 훌륭한 작곡 프로젝트가 시작되는 것처럼 청사진과 함께 시작됩니다.
작성 중인 페이지에 대한 복제본의 각 부분에 대한 세그먼트가 있는 레이아웃으로 Google 문서를 만들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방문 페이지
제목
소제목
본문
등…
여기의 목적은 최적의 고객 요구 사항을 활용하는 것이며 이를 관리 부서에 끌어들이는 방식을 형성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웹상의 그들의 발언과 당신의 작업에 대한 그들의 찬사/감사에서 직접 가져온 그들의 요구 사항은 당신이 당신의 복제물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 자신이나 당신의 부산오피 마사지 에 대한 매혹적인 코멘트를 고려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준비 중.
전송을 위해 사본을 보낼 웹 디자이너가 있든 아니면 자신의 사이트를 만들고 있든 상관없이 모든 것을 하나의 Google 문서에 포함하면 편리합니다. 변경하고, 팀원의 발언을 하는 등 전반적으로 훨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보다 훨씬 더 풍부하고 1:1 클라이언트의 복제본을 작성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4. 변경
사이트 복제본을 작성한 후 편집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를 없애십시오!
이것은 언어 구조와 철자에 대한 변경을 의미하지만 추가로 사이트의 일반적인 "톤"뿐만 아니라 생각 사이의 흐름과 진행을 의미합니다.
톤이 믿을만 한가요? 귀하의 고려 사항은 합법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까? 중요한 곳에 검증을 제공합니까?
5. 퇴장
이제 기꺼이 "배포"를 누르고 축하하러 갈 수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이 카피라이팅은 강렬한 작업입니다!
사이트에서 문제를 파악하기 시작한 후 몇 주 동안 진행됩니다.
실제로 모든 변경 작업을 수행하더라도 연결이 끊어지거나 약간의 실수가 발생한 후 수정해야 하는 부분을 발견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러한 필수 변경 사항을 지난 후에는 어떤 것이 더 나은 성능을 보이는지 확인하기 위해 귀하의 타이틀과 디자인의 일부를 의도적으로 그리고 잠재적으로 A/B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웹사이트 사본 작성에 추천하는 무료 도구
문법적으로
Word 또는 Google 문서도구의 맞춤법 검사기가 켜지지 않은 맞춤법 검사기 때문에 굴욕감을 느낀 적이 있다면 이 기기는 이상적인 기기입니다.
Grammarly는 복잡한 구문 오류를 평가하기 위해 간단한 방정식으로 맞춤법 검사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킵니다.
Grammarly에서 제 1순위 요소 중 하나는 웹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따라서 "를 누르기 전에 비즈니스를 위한 Facebook 선물부터 Squarespace 또는 WordPress 웹사이트 뒷면까지 무언가를 작성하는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에 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분배하다."
구글 드라이브
내가 게시물을 통해 모든 것을 암시했기 때문에 한 곳에서 모든 메모와 중복 보고서를 모니터링하는 Google 드라이브를 좋아한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는 보고서와 기록을 만들고 저장하는 간단한 방법이기 때문에 기업가의 환상입니다. 모든 것이 평등할 뿐만 아니라 Google 문서도구를 사용하여 기록에 파트너를 추가하고 보고서 내에서 일반적으로 설명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공동 노력 단계입니다.
PC에 문제가 발생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작업이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보관된다는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더 좋은 점은 드라이브를 모든 사이트 콘텐츠에 대해 정리함과 하위 폴더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에이스 팁: 사이트에 대한 전체 사진과 일러스트레이션을 자체 봉투에 넣은 다음 전체 구성자를 시각적 작성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있는 경우). 엄청난 기록을 이리저리 메시징하는 것과 대조적으로 다시 준비했습니다!
생각을 닫는다
자, 이제 공식적으로 미루지 않고 사이트를 구성(또는 개편)할 때입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현재로 충분하다"는 이유는 더 이상 없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개선될 가치가 있으며 대다수의 고객이 귀하를 보기 위해 방문하기 전에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기 때문에 귀하의 사이트는 시작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위치입니다.
계속해서 토론에 추가하십시오. 내가 잊어버릴 수 있었던 당신이 사랑하는 작곡이나 전시 장치가 있습니까? 내가 사용하는 기기나 Google 드라이브를 어떻게 분류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까? 비고란에 공유해주세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