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사지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선의를 구축하는 방식으로 고객과 의사 소통
"내 마사지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선의를 구축하는 방식으로 고객과 의사 소통
마사지 사업을 변경 하는 시점 에 고객과 실제로 이야기해야 하므로 이러한 선언에 자주 수반되는 부정적인 비판을 피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협업 기간 동안 고유한 비즈니스 구조가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변화는 비관적인 내담자 비판, 무시된 전략, 지배적인 치료 기술을 제공하도록 허용하는 높은 수준의 교육 또는 성취되지 않은 느낌에 의해 가장 자주 촉발됩니다. 이러한 변수는 비즈니스에서 작업하거나 전체 디자인을 이동하는 데에도 막대한 변경이 필요합니다.
16개월 이상 동안 변화에 대한 주요 동기는 COVID-19가 비즈니스에 미친 영향일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선릉오피 마사지 전문가가 가상 상담(놀랍게도 전체 회의)을 실행하고, 웹 전형 및 할부금을 제공하고, 웰빙 및 보안 조치를 새로 고치며 관행을 바꾸면서 다행스럽게도 비즈니스 변경 선언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진정한 대화는 비즈니스의 다양성을 위한 기본입니다.
원래 열었을 때 사용한 쇼케이스 기술은 그 당시에 얼마나 유익했는지에 관계없이 현재 최고의 전략이 아닙니다. 주요 관심사 - 새로운 구성을 부여하기 위해 다른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기본 방법론이 효과적이라면 어떤 이유로 이를 변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비즈니스를 위해 마음챙김을 하는 동기는 클라이언트를 확보하는 것이고 디자인 변경을 전달하는 목적은 기존 클라이언트를 이전 접근 방식에서 이전보다 더 나은 프레임워크로 작업을 수행하는 데 효과적으로 진행시키는 것입니다. 오래된 전략은 기본적으로 최선이 아닙니다.
귀하의 진행이 새로운 COVID 방법론, 일반 전략 변경 또는 작업 수행을 위한 완전히 더 나은 접근 방식으로 예상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수반되는 기술은 고객과 성공적으로 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어 자주 수반되는 부정적인 입력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선언.
이메일을 통해 고객과 대화
이메일 기록은 대량 서신과 관련하여 금입니다. 귀하가 현재 지속적으로 요약 메시지를 보내지 않고 있는 경우에는 클라이언트와 인터페이스하고 추가 수정 연결을 구축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여기에 단서가 있습니다. 조사를 제공하는 이메일 단계를 선택하여 누가 각 이메일을 여는지, 언제 여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메일 전달을 개선하고 리타게팅 노력을 돕는 데 유용합니다.
모든 쇼케이스 목적을 위해 이메일 목록을 최상위 클라이언트와 일반 클라이언트의 두 가지 분류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요소를 고려할 때 최상위 레벨은 클라이언트의 상위 10%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고려해야 할 요소는 연간 지출(가장 유명한 결정)과 재방문이지만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해결하기를 선호하는 문제, 참조의 주요 원천 또는 가장 많이 접하는 클라이언트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요소를 선택하든, 다수의 서신 공개 문에 대해 이 분할 개요를 포함하므로 안정적이고 비즈니스에 중요한지 확인하십시오.
별점 팁: 이 두 모임에 보내는 메시지가 매우 독특할 필요는 없지만 모든 메시지가 적절한 분류에 적용되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은 나머지 기술을 조합하는 데 사용할 주요 서신의 원천이 될 것이므로 언어 구조와 철자에 대해 한 번(또는 두 번) 적절하게 제공하십시오.
메시지에 대해 기억해야 할 5가지 구성요소:
1. "엄청난 변화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빨리 알아차려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이와 같은 강력한 시작 주장은 최고 수준의 고객이 당신의 기분 좋은 소식을 듣도록 준비시킵니다. 비트를 건너 뛰지 않고 에너지를 만들면 이메일의 나머지 부분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일반 고객의 경우 "큰 변경 사항이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이를 전달하고 싶습니다!" 적절한 다른 옵션입니다.
2. 가장 이상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헌신을 강조하는 문장. "나는 당신에게 가장 높은 수준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깊이 헌신하고 있기 때문에… "는 두 분류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3. 실행 날짜: 새로운 변경 사항이 발생하는 때. 이 날짜는 진행 상황에 따라 클래스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다른 비용 구조를 보고하는 경우 최상위 고객에게 진행 상황이 완전히 시작되기 전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그들의 변함없는 보상을 위한 특별한 방법입니다. 진행 상황이 전략과 관련이 있거나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구조를 선언하는 경우 두 가지 메시지 배열이 혼란을 피하기 위해 이 날짜가 다르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4. 진화하고 있는 것에 대한 묘사. 당신의 영향력 있는 자리가 빛날 곳입니다. 이러한 진행이 더 나은 지원 만남과 업그레이드된 결과를 전달하는 데 기본이 되는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가능한 한 모호하지 않게 하십시오.
회의 구성을 변경하는 경우 "높은 수준의 도움을 계속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부산오피 마사지 회의가 조직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는 귀하에게 더 많은 이점을 의미합니다. ! ABC 날짜를 시작으로 모든 백 럽 회의가 통합됩니다... "는 고객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혼란을 피하려면 오래된 구성을 암시하거나 거대하지 않은 진행을 통합하지 마십시오.
5. "변하지 않는 것." 이것은 고객이 의존하는 교육의 특징적인 구성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약간의 신뢰와 보안은 엄청난 변화를 선언하는 데 수반되는 부정적인 비판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세그먼트에서는 구성 요소(예: 이른/늦은/끝), 계획의 단순성, 클라이언트가 일반적으로 기대하는 결과 및 기술, 이전과 같이 계속될 기타 중요한 변수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이 어리둥절하지 않도록 기존 디자인을 암시하지 않도록 하세요.
6. 마지막으로 고객에게 고객의 신뢰성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보여주십시오. 불편함과 긴장을 풀 수 있는 필요에서 당신을 믿고 당신의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 것에 대해 그들에게 감사를 전하십시오.
Facebook을 통해 고객과 대화
귀하의 비즈니스 페이지는 현재 고객과의 인터페이스를 허용하면서도 추가로 따뜻한 리드(당신을 팔로우했지만 아직 회의를 예약하지 않은 잠재 고객)를 끌어들이기 때문에 통신을 위한 또 하나의 어머니입니다. 이것은 "배고픈 사람들"에게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이며, 가장 기억에 남는 회의를 예약하도록 유도할 수도 있습니다.
Ace Tip: 당신의 위치와 능력이 빛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드세요. 귀하의 교육과 관련이 있고 고객에게 활력을 주는 콘텐츠는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도록 자극하여 이러한 방식으로 범위를 확장합니다.
이메일을 보좌관으로 사용하여 몇 가지 주요 초점을 가져와 군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십시오. 놀랍게도 더 나은? 영상으로 가정해보자! 고객은 비디오에 끌리는 경향이 훨씬 더 크므로 유용하지는 않지만 고객이 새로운 변경 사항에 대해 열광하도록 하는 짧지만 활기찬 걸쇠로 관점을 지원하십시오.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과 대화
방문 페이지의 전면은 선언을 추가하기에 이상적인 위치입니다. 팝하게 만들고 짧게 만드세요. 특별한 선언 페이지에 연결되는 차단 텍스트가 있는 컨테이너만 있으면 됩니다. 방문자에게 관심을 가질만한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고 전체 선언을 클릭하도록 유도하지만 과거 방문 페이지 영역을 많이 차지하지는 않습니다. 언제라도 Facebook이나 인터넷 기반 잡지에서 기사를 읽고 전체 기사를 보려면 클릭해야 합니까? 이것은 비슷한 생각입니다.
천재 팁: 다른 선언 페이지에서 처음 만든 이메일 내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새로운 COVID 시스템 및 전략, 일반적인 접근 방식, 가치 변경 및 새로운 변경과 관련된 모든 것과 같은 추가 기록을 연결할 수 있는 놀라운 지점입니다. get more info
지역 Facebook 그룹을 통해 고객과 대화
귀하의 교육이 새로운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닌 경우 이웃 Facebook 모임이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귀하의 최적의 고객과 관련된 특별한 관심 페이지뿐만 아니라 귀하의 이웃 지역 페이지에 가입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기발한 사업입니다. 그들이 어울리는 곳에서 (조심스럽게) 어울리는 것은 간단하고 비용이 들지 않는 교제 방법입니다. 선택한 모임에서 자신을 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할 때마다 스릴 넘치는 업데이트를 선언하는 게시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천재적인 팁: 놀라운 소식을 공유할 때는 유쾌하고 간략하게 전달하세요. 질문을 던질 정도로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세요. 여기에서 헌신을 유지하기 위해 약간의 미묘함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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